전기 자전거의 정기 유지 보수

전기 자전거의 정기 유지 보수
문의 양식

가장 좋은 품질의 자전거도규칙적으로 유지보수 해야 한다.

체인 검사

자전거의 체인은 오랜 시간에 걸쳐 펴져 있다. 자전거 체인의 피치는 0.5인치이므로 24개 체인의 치수는 12인치이다. 길이가 1/8인치를 초과한 경우 체인을 교체해야 한다.

체인 청결

기름과 진흙이 체인에 쌓이면,청결해야 한다.당신은 체인 세척기를 사용하여 체인을 청결하거나 분해된 체인을 깨끗한 오일 용기에 넣으서 여분의 먼지를 흔든다 . 체인을 건조시킨 후 깨끗한 그리스를 바른다.

프리이 휘일 및 크랭크 세트 검사

새로운 체인으로 변경된 후 프리이 휘일에서 이탈할 경우 프리이 휘일을 변경해야 한다. 크랭크 세트의 톱니가 마모되고크랭크 세트가 변형된다면 체인은 고착될 것이다. 흔들린 고정 나사도 다시 조여야 한다.

림 검사

자전거 림의 밸브 주변과 스포크 홀을 검사하여 작은 리브가 있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리브가 있는 경우 림을 최대한 빨리 교체하십시오. 휠을 들어 올려 회전시킨후, 림과 브레이크 패드 사이에 마찰이 있을 경우 림을 조정하십시오.

스포크 검사

프론트 및 리어 휠의 파손된 스포크를 검사후 교체하십시오. 스포크를 교체후 림을 다시 조정해야 한다. 림을 조정할 때는 림 런아웃 방향을 준수해야 한다. 림이 수직으로 흔들리면 우측 스포크를 풀고 좌측으로 조이십시오. 림 스윙이 왼쪽으로 가면 작동이 반대가 된다. 림의 런아웃 진폭은 2mm미만이어야 한다.

핸들바 검사

핸들 바의 변형이 있는지 검사하고 결합 부품에 균열이 있으면 교체한다.

안장 및 안장 포스트 검사

시트 포스트를 움직이고고 변형 및 리브를 검사하십시오. 기둥에 기름을 얇게 두르고 정상이면 제자리에 둔다. 안장과 하단 브래킷을 검사하여 손상 또는 기타 문제가 있는 경우 교체하십시오.

관련제품
제품문의
그외 다른 제품
제품문의
제품문의